q
上海旅行 第一天 / Shanghai trip Day 1 / 상해여행 첫번째 !
qlsqls4200
Views 6393

안녕하세요 ! 벌써 2번째 후기네요 ㅎㅎ 오늘은 상해여행 후기를 써볼까합니다~

앞서 상해에 가기 전 안녕차이나 상해 한국어판 가이드북을 참고했어요 !

가이드북에는 상해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명소 소개, 맛집, 호텔, 기념품 추천 등

상해에 대한 모든 정보가 한눈에 나와있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



제가 참고한 상해 가이드북이에요 ! 위에 사진은 몇 장만 붙여놓은거고 가이드북에는 더 상세히 잘 나와있으니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:)

위에 free guidebooks 으로 들어가서 다운받아도 되고

https://www.hichinatrip.com/Home/Strategy/content/&title=%EC%83%81%ED%95%98%EC%9D%B4&s_id=24

이 링크로도 들어가셔도 되요 ㅎㅎㅎㅎ


상해에 대해 먼저 소개해보자면 명소가 다 모여있고 다니기 정말 편한곳같아요 !

지하철역 근처에 명소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교통편이 편해 가족여행으로 가기 좋은 곳 같습니다

그렇기 때문에 상해에서 교통카드는 필수인 것 같아요 ~

교통카드가 여행자들을 위한 3일권, 2일권 카드가 있는데요 , 그냥 기본 교통카드를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.

보증금 20元에 충전할 금액만 지불하면 되고 나중에 한국으로 돌아가실 때 카드를 돌려주면 보증금을 다시 받을 수 있답니다~

교통카드는 지하철, 버스, 택시, 기차, 페리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요 ! 정말 좋지 않나요

상해 교통카드입니당~


그럼 첫 날 여행일정을 먼저 알려드릴게요. 저는 다푸치아오역 (打浦桥站)부근의 숙소에서 묶어 다푸치아오역을 시작으로

신천지(新天地) - 벨라지오 (鹿港小镇) - 대한민국임시정부 (大韓民國臨時政府 ) - 티엔즈팡(田子坊)- 난징동루(南京东路) - 와이탄(外滩)을 돌았어요! 다 몰려있는 덕분에 하루만에 저렇게 많은 곳을 돌았네요 ㅎㅎ



신천지는 건물들이 이렇게 서양식으로 되어있어요 ! 중국의 전통적인 스쿠먼 양식을 개조하여 만든 곳인 신천지는 레스토랑, 바, 커피숍 등으로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~




저희는 신천지 맛집으로 유명한 벨라지오를 갔는데요, 맛집은 진짜 유명한 이유가 있는것같아요! 음식들도 다 맛있구 특히 후식으로 시킨 땅콩빙수는 진짜 맛있었어요 ! 강추


그리고 나서 바로 상해 대한민국임시정부를 갔어요 ~ 이곳은 사진 촬영 금지라 가서 사진은 찍지 못하고 눈으로만 담고왔어요.

상해를 간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래요! 안에 전시도 잘해놨고 정말 꼭 가볼만한곳이에요 ㅎㅎ



그 다음으로 티엔즈팡을 갔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하나도 안찍었더라구요 ㅜㅜ 다 동영상으로만 남겨서 ,, 너무 아쉽지만 바로 난징동루로 넘어가겠습니다 !



이곳은 바로 난징동루에요 ~ 거리가 너무 넓고 길어서 한번에 다 담을 수는 없었지만 마치 한국의 명동같은 곳이였어요.

딱 번화가 느낌이에요 !ㅎㅎ 그리고 난징동루에는 m&m 스토어와 허쉬 초콜렛 스토어가 있어 구경해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~


이때가 세일하는 날이여서 사람이 엄청 많았답니다 ㅠㅡㅠ!

열심히 구경을 한 후에 배고파서 맛있는걸 먹으러 갔어요.


가게 이름은 grand mama 이고 동파육이 유명한 집이랍니다 !


진짜 음식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어요 !!! ㅎㅎㅎ 마파두부는 진짜 인생마파두부입니다.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


이제 와이탄을 보러 가볼까요 ~


가는 길에 찍은 동방명주에요~ 너무 이뻐서 빨리 보려고 친구랑 달려갔답니다..ㅎ..ㅎ



드디어 도착한 와이탄 ! 주변 건물들이 다 서양식으로 되어있어 중국 느낌보다는 서양 느낌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.



이 곳이 바로 와이탄에서 볼 수 있는 상해의 모습입니다. 유명한 동방명주도 보이네요~ 개인적으로 와이탄이 상해라는 곳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인 것 같아요 ! 화려하고 멋있는 건축물들이 중국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.


이상 첫째날 상해 여행 후기였습니다~


Any Comments? Wanna find someone to go with?
sixtywhales 2017-04-26 10:32:39
Hey, are you still in Shanghai?
Samm 2017-04-25 18:16:32
Shanghai is really really amazing! I can't read Korean, but it's stunning by watch your photos.
P
ParkGHisasshole 2017-04-15 02:56:08
인생 마파두부 ㅋㅋㅋ 꼭 먹어보고 싶네요!!

FOLLOW US ON

COPYRIGHT © 2015-2017 WWW.HICHINATRIP.COM, ALL RIGHTS RESERVED